시청자 의견

시즌제 복면가왕??? 이건 또 뭔 X소리??? 등록일 : 2017-06-08 15:55

우아하게 폐지 반대 글 쓰고 나가려고 했는데...시즌제...복면가왕...경연.... 소리에...기가 막혀서 다시 들어왔네요. 이건 또 뭔 X소리인가요? 난장의 퀄리티는 서울의 어느 방송에서도 따라올 수 없는 난장만의 스타일이 있다구요!!! 난장에 경연방식이라니........... 난장이 어떤 방송인지를 어떻게 시청자보다도 더 모르세요?????? 난장 방송을 한 번이라도 끝까지 다 보신건지...... 난장에 나오는 뮤지션은 어떤 사람들이고, 곡들은 또 어떤 곡들인지 ...들어보신 적은 있으신가요? 완전 몰이해의 결정체네요. 보세요. 난장을 경연방식으로 하게 되면.... 결국 아무래도 인지도가 높거나 사람들의 반응, 호응이 좋을만한 노래를 부르게 되고, 그렇게 되면 흔히 들을 수 없는 곡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일 수 없으므로 뭐가 됐든 그건 더이상 난장이 아니게 됩니다. 게다가 벌써 수두룩하게 널리고 널려 이제는 식상하기까지 한 경연방식을 왜 굳이 하겠다는 것인지.... 포맷이 새로운 것도 아니고, 그 방식이 난장이라는 프로의 기획의도에도 벗어나는데..... 이제와 경연방식으로 바꾸겠다는 이유를.... 이해할 수가 없네요. 광주 MBC의 "난장"은 꼭 광주MBC뿐만 아니라 모든 지방 방송국들의 자랑이자 지향점이라고 전 생각했어요. '지방방송국에서도 이와 같은 양질의 방송을 할 수 있구나.' 서울과 차별화 되면서 문화예술의 다양성에 기여하고, 재미까지 있는 좋은 프로를 지방 방송국에서도 만들 수 있구나..... 광주가 문화의 도시라더니....역시 문화의 도시는 방송도 다르구나...그런 생각을 했었죠. 난장을 보기 위해 광주에 방문을 할 정도로.... 난장을 사랑했는데.... 시즌제 경연프로라면...... 저는 더 이상 안 볼랍니다. 그런 식으로 서울에서 하고 또 한 거 따라하는 방송이라면..... 난장의 메리트는 없어지는거죠. 그리고 시즌제는 왜 또 나온 말인가요??? 매주 나오는 뮤지션이 다른데 시즌제가 왜 필요하죠??? 시즌제가 어째서 시청자를 위한 선택인가요??? 경연방식을 하지 않으면 시즌제도 할 필요가 없죠. 지금과 같은 방식이면 시즌제를 할 필요가 없어요. 매주 다양한 뮤지션과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시청자가 접할 수 있으니까... 시청자 입장에선 그게 더 좋은 거 아닐까요??? 방송하는 사람의 입장이 아닌 시청자의 입장에서 생각해 주실 순 없으신가요? MBC........................................ MBC................ MBC.................. 한 10년 전만 해도 뉴스도 MBC만 보고, 예능도....MBC, 역시 MBC는 지방방송도 달라...하면서 난장을 보고 했었는데..... 어쩌다 이렇게 되셨나요? 제발 그만 좀 실망시켜 주세요.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시청자를 위한 올바른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