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어등산리조트관련 함부로 말하지말라? 등록일 : 2016-12-16 14:34

제 목 : 어등산리조트관련 함부로 말하지말라? 어등산리조트관련으로 몇일간 뉴스가 장식하고있다. 이문제는 광주의 저급한 악성인식중 하나에속한다. 문제중 대형마트 제2순환도로 어등산리조트 등등몇가지가있다. 대형마트부분은 잠잠하고 제2순환도로문제는 용역을거치고 기재부의 승인절차가남아있다. 하나씩 해결되어가는 부분으로 진일보한 인식전환이 따라줬기 때문으로본다. 어등산리조트문제는 너무 장황하여 짧게정리하기힘들다. 원초적인문제는 전임 두태시장의 짧은헤드가 발단이다. 전전임은 대기업이아닌 애잖한 향토심발휘로 지역연고기업에 밀어줬다. 전임은 골프장만 운영하려한다는 언론플레이로 어등산리조트측을 매도, 쥐어짜서 기부케하는 지혜아닌기지? 를 발휘했다. 유원지부지의 숙박업축소가 되어야하는데 현어등산측에는 원래안인 객실600여실 고수주장하면서 투자유치나 도시공사공영개발에는 축소를암시했다. 본인이 민원으로 어등산측의 객실축소가아니면 투자유치나 직접개발도 원안의 600여 객실적용을하라고 시청민원으로 수십번나타나있다. 2012년 7월6일 광주kbs 생방송집중토론에 어등산리조트관련 전임시장출연에 직접전화하여 시장이 잘못하고있다고 말하였다. 그때 전임시장 답이 과연 저분이 시민인지모르겠다 혹시 회사관계자가아닌가 모르겠어요했다. 그러면서 지역향토기업인에게 미안한감을가지고있다고 좋은방향으로 이끌겠다고했지만 엉뚱항방으로 이끌고갔다. 특혜니 게이트니하는 부류들아 니네들 호주머니 강탈당하면 기분좋더냐? 그러면 가만있느냐? 기부케한 내막도 모르면서 함부로 마우스 놀리지말라? 근본내용도 모르는무지가 사람잡는다. 그동안 사업손실이나 물가상승이발생하여 막대한 피해를가저왔다. 계모임수준도 못되는것들을 단체라고 인정해주는 광주시청은 무슨추태냐? 사유재산을 못된행정행위로 강탈해가겠는것이 장하냐? 왜 그런후진모습이 광주에서 나타나야하는가? 지금 재판에 계류중이니 재판내용에 따르면된다. 재판내용에 승복하고 항소하지않으면된다. 광주시청은 어떤 행정행위도하지말고 계모임과는 접촉하지말라. 그냥놔두면 모든것은 기업에서 잘알아서 할것이니 속편하게 본업에나 충실하라.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