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어등산리조트관련, 어등산 관광단지 시민협의체(TF 팀) 불참을 대환영한다. 등록일 : 2016-12-15 07:46

제 목 : 어등산리조트관련, 어등산 관광단지 시민협의체(TF 팀) 불참을 대환영한다. 어등산리조트관련 시민협의체가 14일 시민협의체 회의를 불참키로한다는 보도에 대환영을한다. 이문제는 시청이나 도시공사가 주관하여 협의체 구성도잘못됬지만 무식 무지한집단을 끌어들여서 여과시키려는 자체가 말도안되는 처사이다. 10여년 전부터 주장해오지만 그문제의 본질을모르는것들이 언론에 나타나것만가지고 이해하려하면않된다. 기본적으로는 자본주의역행이고 선한자를 악으로 매도한것이 문제의발단이다. 말도안되는 트집을잡아서 사유재산를 왜! 강탈해가는가? 강탈해간 내용의 이력,전력을 모르면 나서지말라? 아픈사연으로 민간사업자의 쓰라린 가슴알이를 알기나하느냐? 백주대낮에 400억원대의 재산을 언론플레이로 매도하고 쥐어짜서 기부케한것이라하지만 내용에는 강탈해간것이다. 이내용에 이의나 대항할자 개인이나 단체있으면 나와 대결하자고 나선다. 모르면 가만히있어라? 이전 조정에나타난 돈에서 깍자고 주장한다고 웃기지말라. 더올려줘야하는데 최대치가 아니라 원안의 400억원를줘도 섭섭하니 아예 소유권이전을 해야한다. 그리고 이문제는 누구도 나서지말라 법원에 계류중이니 판결내용에 따르면된다. 몰매작은것으로맞고 넘어갈수있었는데 무식한인간들때문에 큰것으로맞을가 걱정된다. 전부터 줄기차게 주장하는 어등산리조트의 해결원안은. 원래기업에게 유원지부지 되돌려줘라. 숙박업 축소하라. 공익법인 해체하라. 그간기업에게 매몰차게한 대가를 후하게보상하라.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