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광주의히딩크 남기일을 말한다' 특집방송을 보고... 등록일 : 2015-12-06 21:48

안녕하세요. 항상 광주 FC선수들을 응원하고 있는 팬입니다. 항상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열심히 경기에 임하고 있는 선수들을 보면서 팬으로써 안타까울때가 많았습니다. 그런데 마침 광주MBC '광주의히딩크 남기일을 말한다'라는 특집방송을 보고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방송을 통해 보면서 광주시민으로서 다시한번 광주FC를 생각하고 바라볼수 있는 계기가 된것 같아요. 광주에는 프로 스포츠가 기아타이거즈와 광주 FC가 있지만 인기종목인 야구에만 너무 편중되어 있는것 같아 속상할 때가 많았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을 계기로 더 많은 사람들이 축구장을 찾아 주었으면 하고 '광주의히딩크 남기일을 말한다' 후속작이 너무 기대가 됩니다. 이런 좋은 프로그램이 있어 시청자로서 힘이 나네요. 몇일 전에도 1부리그 잔류를 확정한 홈 마지막 경기를 다녀왔는데 아직도 광주시민들의 응원이 많이 부족한 것 같아요. 어제 수원FC가 팬과 구단의 성원에 힘입어 1부리그 승격에 성공 했듯이 우리 광주FC도 구단의 적극적인 지원과 시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우승까지 할수 있는 광주FC가 됐으면 합니다. 거기에는 광주MBC의 이번 특집방송 프로그램이 큰 도움이 된것 같아요. 그러기에 후속 프로그램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광주 FC 파이팅! 광주 MBC 파이팅!
댓글(1)
  • 2015-12-06 21:48

    광주FC에 애정을 갖고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광주FC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방송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안녕하세요. 항상 광주 FC선수들을 응원하고 있는 팬입니다. 항상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열심히 경기에 임하고 있는 선수들을 보면서 팬으로써 안타까울때가 많았습니다. 그런데 마침 광주MBC '광주의히딩크 남기일을 말한다'라는 특집방송을 보고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방송을 통해 보면서 광주시민으로서 다시한번 광주FC를 생각하고 바라볼수 있는 계기가 된것 같아요. 광주에는 프로 스포츠가 기아타이거즈와 광주 FC가 있지만 인기종목인 야구에만 너무 편중되어 있는것 같아 속상할 때가 많았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을 계기로 더 많은 사람들이 축구장을 찾아 주었으면 하고 '광주의히딩크 남기일을 말한다' 후속작이 너무 기대가 됩니다. 이런 좋은 프로그램이 있어 시청자로서 힘이 나네요. 몇일 전에도 1부리그 잔류를 확정한 홈 마지막 경기를 다녀왔는데 아직도 광주시민들의 응원이 많이 부족한 것 같아요. 어제 수원FC가 팬과 구단의 성원에 힘입어 1부리그 승격에 성공 했듯이 우리 광주FC도 구단의 적극적인 지원과 시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우승까지 할수 있는 광주FC가 됐으면 합니다. 거기에는 광주MBC의 이번 특집방송 프로그램이 큰 도움이 된것 같아요. 그러기에 후속 프로그램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광주 FC 파이팅! 광주 MBC 파이팅!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