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 민원 서류 인터넷 접수

이재원 기자 입력 2002-12-23 11:28:00 수정 2002-12-23 11:28:00 조회수 0

내년부터는 구조*구급 증명원등

각종 소방 관련 민원 서류의 발급 신청이

인터넷을 통해 이뤄질 전망이여서

민원인들의 불편이 덜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전라남도 소방본부는

내년 1월부터 인터넷 민원 처리 시스템을

도입해 33여종의 민원에 대한

구비 서류와 수수료, 근거 법령 등

각종 정보를 민원인에게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특히 화재와 구조*구급 증명원 발급등은

인터넷 접수가 가능해져 이들 서류의 발급을

소방 본부 인터넷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우편이나 팩스로 받아 볼 수 있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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