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4년 광주MBC 시청자 불만 처리현황 등록일 : 2025-01-07 14:32
2024년도 광주MBC 시청자 불만처리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광주MBC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시청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광주MBC를 성원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처리 내역은 첨부 파일을 참고바랍니다. 접수된 의견은 전문 공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민원인의 성명과 연락처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삭제했습니다.
*2024년도 처리 결과는 당사 시청자 민원 담당 등을 통해 접수된 건수이며, 단순문의 및 홈페이지 이용약관 위반, 당사와 관련이 없는 사항 등은 제외합니다.
1. 전체 접수 처리현황
구분 | 건수 | 비율(%) |
접수 건수 | 28 | 100 |
처리 건수 | 28 | 100 |
미처리 건수 | 0 | 0 |
2. 매체별 처리현황
구분 | 건수 | 비율(%) |
텔레비전 | 12 | 43 |
라디오 | 16 | 57 |
DMB | - | - |
기타(홈페이지 등) | - | - |
계 | 28 | 100 |
3. 유형별 처리현황
○ 대분류
구분 | 건수 | 비율(%) |
프로그램 불만 | 26 | 92 |
프로그램 관련 시정 요구 | - | - |
시청자 권익 보호 | - | - |
서비스 이용 | 1 | 4 |
기타 | 1 | 4 |
계 | 28 | 100 |
4. 접수 방법
구분 | 건수 | 비율(%) |
홈페이지 시청자 의견 게시판 | 27 | 96 |
전화 | - | - |
방문 | - | - |
메일 | 1 | 4 |
기타(방송통신위원회 등) | - | - |
계 | 28 | 100 |
▢ 시청자 민원 접수 안내
▣ 홈페이지_ 시청자의견 게시판
▣ 우편_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로 116번길17(월산동) 경영심의팀 시청자민원 담당자 앞
▣ 전화_ 062-360-2125
-각 민원 부문별 담당자 연락처는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물 中 시청자민원처리 담당자 실명제 안내 참고
▣ 팩스_ 062-360-2143
▣ 이메일_ baram@kjmbc.co.kr
첨부 1. 2024년 시청자 불만처리 접수 대장 1부. 끝.
- 첨부파일 붙임1.2024년도시청자불만처리현황.pdf (182.74 KB)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