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청년난장페스티벌 숨은 보석을 찾아라 심사결과 발표 등록일 : 2015-07-14 17:02

 

‘전국비둘기연합’, 청년난장페스티벌 ‘숨은 보석을 찾아라’ 대상(大賞) 수상


금상 웁스나이스, 은상 정흠밴드, 동상 텐마일즈 차지

 


  전 세계 대학생들의 스포츠축제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기간 동안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지난 7월4일부터 열린 청년난장페스티벌 ‘숨은 보석을 찾아라(기획 김민호)’의 최종 결선이 7월13일(월)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민주광장에서 열렸습니다.


  신인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로 진행된 이번 페스티벌의 최종 결선에는 음원심사를 통과한 47팀 중에서 선발된 10팀이 참가해 열띤 경연을 펼쳤습니다. 관심을 모은 대상에는 전문심사위원단(대중음악평론가 임진모, 시나위 신대철․김바다)의 현장심사 결과, 전국비둘기연합이 차지했습니다. 이밖에도 금상은 웁스나이스, 은상 정흠밴드, 동상 텐마일즈 등 총 4팀이 선정됐습니다. 수상 팀에는  대상 1천만 원, 금상 5백만 원, 은상 3백만 원, 동상 2백만 원의 음악활동 지원금이 전달될 예정입니다.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와 광주MBC 문화콘서트난장이 함께한 청년난장페스티벌 <숨을 보석을 찾아라>를 성원해주신 음악팬 여러분, 그리고 전국 각지에서 이 무대에 참여해주신 뮤지션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