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4년 광주MBC 시청자 불만 처리현황 등록일 : 2025-01-07 14:32

2024년도 광주MBC 시청자 불만처리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광주MBC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시청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광주MBC를 성원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처리 내역은 첨부 파일을 참고바랍니다. 접수된 의견은 전문 공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민원인의 성명과 연락처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삭제했습니다.

*2024년도 처리 결과는 당사 시청자 민원 담당 등을 통해 접수된 건수이며, 단순문의 및 홈페이지 이용약관 위반, 당사와 관련이 없는 사항 등은 제외합니다.

       

1. 전체 접수 처리현황

구분

건수

비율(%)

접수 건수

28

100

처리 건수

28

100

미처리 건수

0

0

 

2. 매체별 처리현황

구분

건수

비율(%)

텔레비전

12

43

라디오

16

57

DMB

-

-

기타(홈페이지 등)

-

-

28

100

 

3. 유형별 처리현황

 ○ 대분류

구분

건수

비율(%)

프로그램 불만

26

92

프로그램 관련 시정 요구

-

-

시청자 권익 보호

-

-

서비스 이용  

1

4

기타

1

4

28

100

 

4. 접수 방법

구분

건수

비율(%)

홈페이지 시청자 의견 게시판

27

96

전화

-

-

방문

-

-

메일

1

4

기타(방송통신위원회 등)

-

-

28

100

 

 ▢ 시청자 민원 접수 안내

▣ 홈페이지_ 시청자의견 게시판

▣ 우편_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로 116번길17(월산동) 경영심의팀 시청자민원 담당자 앞

▣ 전화_ 062-360-2125

             -각 민원 부문별 담당자 연락처는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물 中 시청자민원처리 담당자 실명제 안내 참고

▣ 팩스_ 062-360-2143

▣ 이메일_ baram@kjmbc.co.kr

 

첨부 1. 2024년 시청자 불만처리 접수 대장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