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오의 희망곡

정오의 희망곡

12시 00분

사연과 신청곡

우리 부부의 결혼5주년 축하해주세요~(5월16일)

안녕하세요~ 정희가족 여러분!
정말 오랜만에 광주MBC 정오의희망곡에 노크해보니 어느덧 두 분께서 다정하게 자리를 잡으셨군요.
훨씬 더 보기 좋습니다. 항상 청취자들에게 신선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해 주시는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다가오는 5월16일(토요일)은 우리 부부가 결혼한 지 딱 5주년 되는 기쁜 날입니다.
"빰빠빠빰, 빰빠빠빰, 빰빠빠빰빠빠빰빠빠빰."
김귀빈 아나운서의 따뜻한 목소리로 축하해주시면 더없이 즐거운 하루가 되겠네요.

저흰 2003년 가을 인터넷동호회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몇 번의 자연스런 만남과 스키장 데이타를 통해 사랑을 싹틔웠고 다음해 5월 결혼해 골인했습니다. 딱 7개월 남짓 걸리는 짧은 일정이었죠.
그 중 재미있었던 것은 1월초 어느 토요일에 상견례를 했는데, 다음날 아침 예비어머님(저는 지금 장모님을 어머님이라고 부른답니다)께서 곧바로 결혼날을 잡으시는거 있죠? 참 쉽고 놀랍죠 잉?
저는 '이렇게 결혼하는 것이구나'라고 쉽게 생각하면서도 참으로 긴장된 순간이었습니다.
하필 평생 기억하기도 좋은 5월16일, 박정희 전대통령이 군사혁명을 하는 날로 정하셨죠..

우리 부부에게는 현재 23개월된 이쁜딸이 한참 재롱을 떨고 있어서 훨씬더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답니다. 몇 개월만에 라디오에서 들려오는 목소리에 감동을 받고 있는 아내얼굴이 떠오릅니다.

신청곡은 이재훈의 '사랑합니다' 혹시 선물을 주신다면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도천동 621-35 한국컨테이너풀(주) 김지섭 019-298-7394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