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오의 희망곡

정오의 희망곡

12시 00분

사연과 신청곡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봄(VOM) 광주 전남 노래 동호회 운영진입니다.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봄(VOM) 광주 전남 노래 동호회 운영진입니다.


저희는 전남 광주에서 활동하고 있는 직장인 노래 동호회 입니다.

싸이월드 시절부터 다음카페를 거쳐 지금의 네이버 카페에서 여전히 활발하게 활동하는 단체 입니다.


얼마전 회원중 한 분이 광주 MBC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박혜림입니다. 를 듣고 있던 중 화요일에 진행하는 펭귄 장기자랑 코너를 들으면서 재미있다고 카톡을 보내왔습니다.

하고자 하는 말은 지금부터 입니다. "지역가수 또는 밴드들이 참여하는거 같던데 형 우리도 여기 신청해봐요" 이렇게 문자가 와서 펭귄 장기자랑에 참여해보고자 글을 남겨봅니다.


저희는 지역가수는 2명이 활동중이며 대부분은 광주권에서 활동하는 직장인들로 구성되어 있고

2018년 2019년 2020년 정기공연 3회

2019년 함평주포한옥마을 정원버스킹에 초대되어 공연하였으며

2019년 2회 운천저수지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선물도 증정하며 참여하는 관객과 함께하는 버스킹을 진행했습니다.

또한 2019년~2020년 창작 연극뮤지컬 김광석 이야기를 2회 창작공연을 진행하고

2020년에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를 소극장에서 직장인들만의 힘으로 공연을 해보았으며 소각장 문화스튜디오 공연에도 참여 하였습니다.

2021년은 코로나로 활동이 주춤하다 최근 휴파크 광산점 버스킹을 진행하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공연 수익금이랄것도 없지만 매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소소하게 기부하고 있습니다.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함께 하고 싶어 이렇게 조심스레 참여신청을 넣어봅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방송 응원하겠습니다.

susok311@naver.com 개인정보의 노출 위험이 있어 전화번호는 따로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