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오의 희망곡

정오의 희망곡

12시 00분

사연과 신청곡

축하 할일이 3개나..소개 해주실꺼죠?

안녕하세요..정희님..기억하실까요? 그때 애들 키우면서 까페 통해서 만난 엄마 닉네임.들...수수,은인,후니,승리,까치,세악동,솔맘님..그리고 저 콩돌이. 카톡방 이름 주부사원..언제든지 불러만 주시면 나갈 준비 되어 있는..멋진 엄마들이랍니다.
많기도 하죠? 이렇게 인연이 되어 만나고 수다 떨고 이렇게 하루 하루 보내고 있답니다..그런데..우훗..여기에서 제일 연장자인 후니맘 귀영언니가 글쎄 한달전에 시험 본 공인중개사 1차를 떡하니..붙었답니다..공부 하면서 코피까지 쏟고..정말 도서관 다니면서 열공하더니만..이렇게 한번에 붙다니..정말 축하 할 일이죠? 또 두번짼 승리맘 지여니...27일 생일이랍니다. 불혹의 나이..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지만 성격 좋고 거기에 한 미모까지 한 멤버중 에너지 넘치는줄 알았는데 요즘 건강검진 받고 몸 생각하는 이쁜 지여니..생일 축하하고..히히 세번짼..바로 바로 저의 생일이 목욜날이랍니다..이렇게 미리 보내는 이유 아시겠죠? 흑흑 근데 전 주말 부부라 누가 챙겨주는 이 없고 혼자서 미역국 끓여서 먹어야 겠죠? 그래서 바로 생각난게 정희였답니다.. 이렇게 3가지 축하 할 이유 충분하죠? 그리고...음~~ 사연 소개 해 주실꺼면...미리 연락 주시면 안될까죠? 다시듣기가 안되더라구요..그래서 꼬~~~옥 녹음해서 파일로 전송해 주고 싶어서요..부탁 드려도 될까요?? 목욜날 첫눈 소식이 있던데...생일날 눈까지 오면...캬야....상상만으로도 즐겁네요.. 아줌마도 첫부터 아줌마 아니였던거 아시죠? 맘만은 항상 꽃띠라는걸.. 주부사원 중 생일자 2명이니..신청곡은 이종용의 겨울아이..부탁드려용..
연락처 010-8991-7987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