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동현의 시선집중

황동현의 시선집중

07시 05분 보이는 라디오

참여하기

교통문제 너무 답답해서 올립니다


광주 교통 문제.. 너무 답답합니다
저는 너무 답답했습니다. 그만큼 하고 싶은 말이 너무나도 많았지만 개인적으로는
어떻게 할 수 가 없는 부분이기에 이렇게나마 시선집중 광주를 빌어 제 의견을 말하고자 합니다.


제가 하고자 하는 말은 교통에 관한 것입니다.
제가 25여년 가까이 직업운전을 하다보니 너무나도 안타깝고 너무나 답답한 운전을 했었습니다.
광주에서도 10여년 가까이 직업 운전을 하였습니다.
진작 프로그램을 통해서라도 공표하고 싶고 알리고 싶었지만은 개인적인 일이라서
이런일이 통할까 싶어서 참고 묻어 두곤 하였습니다.
그러나 교통문제는 혼자만의 문제도 아니기도 해서 큰 맘 먹고 알려보기로 하였습니다.
어제 시선집중 광주를 듣게 되었는데 이 프로그램이면 되겠다 싶어 올리게 되었습니다.
어제같은 경우에는 제가 한 터미널을 지나게 되었는데 무슨 행사가 있었는지 몰라도 의경들이 질서유지를 위해 많이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그덕에 약간의 질서 유지가 되었는데 의경들이 떠나고난 뒤에는 역시 너무나 엉망이 되어버리더군요.
터미널 뿐만아니라 주요 승하차 지점 예를들어 도청앞이라던지 충장로, 금남로 등 역시 별반 차이가 있겠습니까.
할말은 너무나도 많습니다만 여기서 그칠까 합니다.
의식은 민주화를 위하면서도 질서 의식은 왜이리 되었는지.


그래서 제가 하고자 하는말은 교통의식이 조금이라도 성숙해주었으면 하는 것입니다.
방송 기획을 통해서라도 교통의식을 올려주었으면 합니다. 저 혼자서 이런 부탁을 하는것이 참으로 어리석은 것임을 모르는 건 아닙니다.
그만큼 제가 답답하기에 이런겁니다.
정말 보행자부터 시작해서 운전자까지 어떠한 문제가 있는지를 알고 고쳐나갔으면 합니다.
정지선을 지키는 것부터 신호를 지키는 것까지 모든 면에 걸쳐 고쳐야 할 점이 너무나도 많다고 느낍니다.
조금이라도 고쳐주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