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 3194 | 정말 왜그러세요~ | kjmb****@k****.kr | 2010-01-03 | 1248 |
| 3193 | 진짜 | kjmb****@k****.kr | 2010-01-03 | 1229 |
| 3192 | 완젼 대박 | kjmb****@k****.kr | 2010-01-03 | 1230 |
| 3191 | 광주mbc편성 | kjmb****@k****.kr | 2010-01-03 | 1236 |
| 3190 | 가요대제전 장난합니까 ㅡㅡ작년에도그러드만 | kjmb****@k****.kr | 2010-01-03 | 1252 |
| 3189 | 조선대문제의 왜곡. | kjmb****@k****.kr | 2010-01-02 | 1262 |
| 3188 | 내 마지막 2009년 책임져 주세요 | kjmb****@k****.kr | 2010-01-02 | 1220 |
| 3187 | 가요대제전재방송마저도 지역방송으로ㅡㅡ | kjmb****@k****.kr | 2010-01-02 | 1254 |
| 3186 | 이건 뭐.. | kjmb****@k****.kr | 2010-01-01 | 1212 |
| 3185 | 몹쓸것을 봤어...에이~~ | kjmb****@k****.kr | 2010-01-01 | 1233 |
| 3184 | 홈피는 왜 걸레됐음? | kjmb****@k****.kr | 2010-01-01 | 1256 |
| 3183 | 정말 너무하시네요 | kjmb****@k****.kr | 2010-01-01 | 12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