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시청자 의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3122 결투신청인가요 kjmb****@k****.kr 2009-12-31 1233
3121 이거 진짜 뭐하자는건지-_- kjmb****@k****.kr 2009-12-31 1224
3120 태군 불쌍해ㅜㅜ kjmb****@k****.kr 2009-12-31 1241
3119 이시간에 광주엠비씨 꺼버려요 kjmb****@k****.kr 2009-12-31 1224
3118 진짜 내가 이거쓰려고 가입까지했다 -- kjmb****@k****.kr 2009-12-31 1207
3117 진심으로 말하는건데 지방방송 하지마세요... kjmb****@k****.kr 2009-12-31 1233
3116 아나 진짜 한번 싸울까요? kjmb****@k****.kr 2009-12-31 1224
3115 -_- kjmb****@k****.kr 2009-12-31 1228
3114 진짜.분하네/ kjmb****@k****.kr 2009-12-31 1211
3113 대체 누굴 위한 방송입니까 kjmb****@k****.kr 2009-12-31 1207
3112 연말에... kjmb****@k****.kr 2009-12-31 1256
3111 폭 파 일 보 직 전 kjmb****@k****.kr 2009-12-31 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