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 2930 | 편성에 관한 건데요... 1 | kjmb****@k****.kr | 2009-09-26 | 1218 |
| 2929 | 지역방송 너무합니다. 1 | kjmb****@k****.kr | 2009-09-26 | 1212 |
| 2928 | 뉴스투데이24일방송 1 | kjmb****@k****.kr | 2009-09-25 | 1220 |
| 2927 | 전국기행 1 | kjmb****@k****.kr | 2009-09-24 | 1235 |
| 2926 | 조선대문제를 해부한다. | kjmb****@k****.kr | 2009-09-23 | 1241 |
| 2925 | 시청자tv 1 | kjmb****@k****.kr | 2009-09-22 | 1208 |
| 2924 | tv전국기행 1 | kjmb****@k****.kr | 2009-09-21 | 1228 |
| 2923 | 제발 놀러와좀 해주세요. 2 | kjmb****@k****.kr | 2009-09-21 | 1221 |
| 2922 | 제발 세바퀴좀 틀어주세요 1 | kjmb****@k****.kr | 2009-09-20 | 1224 |
| 2921 | 특집다큐 쥐라기, 공룡대전에 대해 1 | kjmb****@k****.kr | 2009-09-20 | 1250 |
| 2920 | 감사 1 | kjmb****@k****.kr | 2009-09-19 | 1230 |
| 2919 | 지역민 의견 귀기울이지 않는 광주MBC 2 | kjmb****@k****.kr | 2009-09-19 | 12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