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86
|
진짜 어이없다 광주 mbc!!!!!!!!!!!!
|
kjmb****@k****.kr
|
2008-08-24
|
1300 |
|
2485
|
도시공사 공공부분 수익성 없어 운영 중단
|
kjmb****@k****.kr
|
2008-08-20
|
1227 |
|
2484
|
TV편성에관하여
|
kjmb****@k****.kr
|
2008-08-19
|
1183 |
|
2483
|
여름방학특집 도올특강을 보려는데 재생이 안되네요
|
kjmb****@k****.kr
|
2008-08-17
|
1190 |
|
2482
|
우월감보다는 봉사정신으로..........
|
kjmb****@k****.kr
|
2008-08-16
|
1195 |
|
2481
|
광주 mbc는 왜 예능프로를 싫어할까요?
|
kjmb****@k****.kr
|
2008-08-16
|
1196 |
|
2480
|
글쓰고 계시판 돌아보니 광주엠비씨는 콧방귀도 안뀌네ㅋㅋ
|
kjmb****@k****.kr
|
2008-08-16
|
1215 |
|
2479
|
어나운서 교체
|
kjmb****@k****.kr
|
2008-08-14
|
1173 |
|
2478
|
아침 뉴스투데이에 나온.. ..
|
kjmb****@k****.kr
|
2008-08-14
|
1178 |
|
2477
|
뉴스데스크 HD관련문의
|
kjmb****@k****.kr
|
2008-08-14
|
1231 |
|
2476
|
보이는라디오 안보입니다
|
kjmb****@k****.kr
|
2008-08-13
|
1176 |
|
2475
|
꼭 알려주세요!!
|
kjmb****@k****.kr
|
2008-08-11
|
11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