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시청자 의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034 애물단지 '문화의 전당' kjmb****@k****.kr 2005-03-22 1269
1033 안녕하세요 1 kjmb****@k****.kr 2005-03-22 1210
1032 김형주 보도국장님께! 2 kjmb****@k****.kr 2005-03-22 1270
1031 가요 열전에 참가 하고 싶은데요 1 kjmb****@k****.kr 2005-03-20 1185
1030 이번주엔 원더풀라이프 재방해주나요? kjmb****@k****.kr 2005-03-19 1172
1029 안녕하세요... 원더풀팬입니다.. kjmb****@k****.kr 2005-03-19 1197
1028 원더풀 라이프 재방해주세요~!!! kjmb****@k****.kr 2005-03-19 1217
1027 행복주식회사,웃으면복이와요,전파견문록등등 kjmb****@k****.kr 2005-03-19 1170
1026 원더풀라이프 재방송 해주세요... kjmb****@k****.kr 2005-03-18 1263
1025 볼링대회하는거 구경하는싶은데...시간이? 1 kjmb****@k****.kr 2005-03-17 1212
1024 견인차 횡포에 바가지 요금까지... kjmb****@k****.kr 2005-03-14 1310
1023 라디오...궁금증 kjmb****@k****.kr 2005-03-12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