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시청자 의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974 저기요-_-.놀러와말인데요. kjmb****@k****.kr 2005-01-15 1159
973 행복주식회사왜짤라여 누구 농락하나 kjmb****@k****.kr 2005-01-15 1153
972 시청자?! 무슨... kjmb****@k****.kr 2005-01-12 1197
971 사장님.. kjmb****@k****.kr 2005-01-12 1183
970 오정해가 만난 사람 1 kjmb****@k****.kr 2005-01-11 1151
969 24 왜 안하나요 kjmb****@k****.kr 2005-01-08 1164
968 어리다고.... kjmb****@k****.kr 2005-01-08 1155
967 희망은 무슨 kjmb****@k****.kr 2005-01-08 1175
966 문화의도시광주가.. kjmb****@k****.kr 2005-01-08 1173
965 집중 캠페인 kjmb****@k****.kr 2005-01-07 1186
964 왜 시청자의 의견을 들어주시지 않습니까? kjmb****@k****.kr 2005-01-06 1196
963 광주 MBC 니들 방송은 새벽 2~5시 사이에 해라. kjmb****@k****.kr 2005-01-06 1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