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 974 | 저기요-_-.놀러와말인데요. | kjmb****@k****.kr | 2005-01-15 | 1159 |
| 973 | 행복주식회사왜짤라여 누구 농락하나 | kjmb****@k****.kr | 2005-01-15 | 1153 |
| 972 | 시청자?! 무슨... | kjmb****@k****.kr | 2005-01-12 | 1197 |
| 971 | 사장님.. | kjmb****@k****.kr | 2005-01-12 | 1183 |
| 970 | 오정해가 만난 사람 1 | kjmb****@k****.kr | 2005-01-11 | 1151 |
| 969 | 24 왜 안하나요 | kjmb****@k****.kr | 2005-01-08 | 1164 |
| 968 | 어리다고.... | kjmb****@k****.kr | 2005-01-08 | 1155 |
| 967 | 희망은 무슨 | kjmb****@k****.kr | 2005-01-08 | 1175 |
| 966 | 문화의도시광주가.. | kjmb****@k****.kr | 2005-01-08 | 1173 |
| 965 | 집중 캠페인 | kjmb****@k****.kr | 2005-01-07 | 1186 |
| 964 | 왜 시청자의 의견을 들어주시지 않습니까? | kjmb****@k****.kr | 2005-01-06 | 1196 |
| 963 | 광주 MBC 니들 방송은 새벽 2~5시 사이에 해라. | kjmb****@k****.kr | 2005-01-06 | 11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