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시청자 의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890 왜 저희의 글을 무시하세요? kjmb****@k****.kr 2004-12-15 1208
889 몇줄안되는 자막에 오타는 왜이리도 많이나오는가!!! kjmb****@k****.kr 2004-12-15 1226
888 정말 너무하십니다 kjmb****@k****.kr 2004-12-15 1181
887 답변 부탁드립니다 kjmb****@k****.kr 2004-12-15 1151
886 정말 너무하시네요.. kjmb****@k****.kr 2004-12-15 1165
885 사장님 한번만 더 기회를... kjmb****@k****.kr 2004-12-14 1180
884 폐쇠!! 반대합니다. kjmb****@k****.kr 2004-12-14 1174
883 덕산실태 kjmb****@k****.kr 2004-12-14 1191
882 어른이 애들한테... kjmb****@k****.kr 2004-12-14 1175
881 죽은사람소원도 들어준다던데.... kjmb****@k****.kr 2004-12-14 1229
880 아무리 어린이라도... kjmb****@k****.kr 2004-12-13 1200
879 우리에게 희망을.. kjmb****@k****.kr 2004-12-13 1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