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 650 | 1291번 글에 이어 불쾌한 감정으로 다시 올림 | kjmb****@k****.kr | 2004-08-25 | 1139 |
| 649 | " 지방방송 꺼" 1 | kjmb****@k****.kr | 2004-08-25 | 1167 |
| 648 | mbc사장님께... | kjmb****@k****.kr | 2004-08-25 | 1128 |
| 647 | 광주 mbc비판글에 절대 반응 안합니다. | kjmb****@k****.kr | 2004-08-24 | 1132 |
| 646 | 진짜 지방방송 너무한다. | kjmb****@k****.kr | 2004-08-24 | 1116 |
| 645 | 지난방송듣기가 안됩니다. 1 | kjmb****@k****.kr | 2004-08-24 | 1131 |
| 644 | 정오의희망곡 진행자 자질문제있습니다. | kjmb****@k****.kr | 2004-08-23 | 1163 |
| 643 | 해도 해도 너무한건 아닌지... | kjmb****@k****.kr | 2004-08-23 | 1156 |
| 642 | 성지송학중학교 해외이동수업을 취재해보세요 | kjmb****@k****.kr | 2004-08-22 | 1164 |
| 641 | 8월 20일 아침뉴스에 관하여... | kjmb****@k****.kr | 2004-08-22 | 1151 |
| 640 | 행복주식회사 해주세요!! | kjmb****@k****.kr | 2004-08-21 | 1186 |
| 639 | 행복주식회사,미라클방영해줘요~~ 1 | kjmb****@k****.kr | 2004-08-21 | 11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