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보 창이 이상해요..
등록일 : 2004-05-12 00:00
kjmb****@k****.kr
조회수 : 68
방금 뉴스 제보를 할려고 글을 올렸는데, 계속 에러가 나네요..
확인해주세요...
뉴스 제보를 여기에 할께요
그쪽으로 옮겨주시고 답변도 주세요~~~
지하철 역에 있는 엘리베이터 사용에 관한 문제입니다.
무거운 짐이 있어도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수 없답니다. 오직 장애인만이 쓸 수 있다네요. 제가 어제 에스컬레이터 없는 역에서 무거운 짐을 들고 엘리베이터 탔다고 직원들과 싸웠습니다. 비싼 돈 들여서 만든 엘리베이터를 모셔놓고 뭘 하자는 건지 이해가 안됩니다. 일반 고객들은 이용하면 안됩니까? 그것도 서비스업종인데, 편하게 이용하면 좋잖아요. 도시철도공사 게시판을 보니깐 심지어 유모차를 끌고 엘리베이터를 탄 승객한테도 직원이 타지 말라고 했다네요.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장애인이 이용하는 것이라서 일반인은 어떤 경우에도 이용하지 말라? 그것은 일반인에 대한 역차별 아닙니까? 일반인이 그 기계를 이용한다고 장애인에게 큰 불편이 생깁니까? 고작 지하1,2층인데, 기다려봤자 얼마나 기다리겠습니까? 장애인과 일반인을 갈라서 이것은 장애인용이니깐 오직 장애인만 써라고 구별하는 것은 장애인들도 원치 않을 것입니다. 외국의 경우에도 장애인용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있고, 이 엘리베이터는 장애인용이지만 일반인들도 장애인과 함께 다수 이용합니다. 그렇게 이용해도 그 누구도 불편해 하지 않습니다. 다들 편하게 이용하는 거죠. 무조건 생색내기로 만들어놓고 효율적으로 운영하지 못하는 지하철공사가 한심스럽습니다.
그런 의견을 역직원들에게 제시했다가 역에 근무하는 3명의 직원들에게 모역감을 당한 것도 정말 이해가 안됩니다. 제가 잘못했어도 난 승객이고 그 사람들은 서비스업의 직원인데, 정말 서비스도 바닥입니다.
공정한 방송 MBC뉴스에서 꼭 시시비비를 따져주세요. 제가 잘못했으면 인정 할께요. 뉴스에 방송이 안된더라도 메일을 통해 꼭 답을 주세요~~~~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