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이 홈피가 겉만 번지르르할 뿐… 등록일 : 2020-09-18 08:34

                  지금은 안보이던데 최근 방송 하단 자막 및 오매! 전라도 엔딩에 귀사에 대한 불만사항 등 민원 내용 홈피에 남기라 하대요? ㅈㅐㅎㅓ가 관련 방송통신위원회 심사 기간과 맞물린 시기에···?   몹시 불평·불만 많은 시청자로써 먼저,   얼마 전 어느 부서인지 명확치는 않으나 직접 통화하며 일갈하였는데 서울의 유수 방송사들과 달리 아무리 고만고만한 지방 소재 쪼매난 방송국일지언정 시청자 상담 전화조차 별도로 없고 무슨 보도국이니 편성국이니 이런 것만 있습니까? 1차적으로 누구든 용이하게 시청자의견 내놓게끔 또 이를 직접 받고 각 부서에 전달하는 역할의 창구 전화가 있은 후에, 이러한 접근성 불편한 누리집 참여란에 의견 개진하든 말든 소통 통로가 각각 ㅇㅣ원화 되어 누구든지 편리하게 이용토록 갖춰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   그 때 일갈한 또 다른 컴플레임 중에 다른 예능 및 드라마의 재방까지 우직하게 재전송 함시롱 의무 편성 비율 운운하며 시사 교양 프로인 1OO분 토론을 손 대ㅅㅓ 살맛나는 세상인지 뭔지 고리타분한 로컬 방송 내보내고 이의 시정 요구하여도 편성제작국인지 어딘지 개묵살하더니 본사가 수년 전처럼 다시 목욜 밤으로 돌아오게 한 1OO분 토론을 지난 주 부턴가 또 다시 화욜 밤으로 옮기는 뻘짓을 한 거와 맞물려 광주MBC측이 다시 1OO분 토론 그대로 내보내데요? 참 나·· 얼척 없어서   그리고 그 때 강조해 말했지만 ㄷㅐ체 ㅇㅕ전히 왜 예전이나 현재도 왜 뉴스데스크 ·뉴스투데이 다시 보기 영상이 도중에 렉 걸려 멈추ㅇㅓ버린 채 음성만 쭉 흘러나옵니까?   또한 목포와 여수MBC는 TV 편성표 클릭하믄 바로 그냥 보게끔 표출되어지는데 이곳 홈피는 무슨 첨부 파일 클릭하라 하여 그리하면 다운로드 시간도 꽤 걸리면서 그렇다고 바로 편성표 뜨는 게 아니라 실패했다며 다시 부팅하라하여 했더니 컴 전체가 리셋되어 암전이 되질 않나 이게 뭐랍니까? 장난치는 것도 아니고 ㅈㅔ발 얼른 편성표 바로 보도록 조치하고 각성 좀 하쑈!              
댓글(1)
  • 2020-09-18 08:34

    안녕하세요. 시청자 민원처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의견에 감사드리며, 여러 가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시청자 민원처리는 저희 방송사 내부적으로 시청자 권익보호 담당부서인 기획심의부에서 맡고 있습니다.
    시청자 민원의 신속성을 위해 각 부서별로 담당자를 별도 지정하고 있기도 합니다.
    분야별 담당자는 공지사항의 시청자 민원접수 안내 게시물을 통해 공지하고 있으며,
    현재는 홈페이지 좌측 하단 부분에 시청자 민원접수 안내 배너가 게시되어 있기도 합니다.
    또한 맨 하단에는 민원이 많은 부분의 직접 안내 번호를 상시 고지하고 있기도 합니다.
    다만 의견을 주신 바와 같이 시청자 민원접수의 접근성을 더 향상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검토하여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편성표 내려 받기 등 시스템에 문제가 없는지도 살펴보고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 가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의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