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상담 휴대전화 최다

광주MBC뉴스 기자 입력 2004-09-11 12:00:00 수정 2004-09-11 12:00:00 조회수 4

휴대전화나 자동차 중개에 대한

소비자의 불만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광주시 소비생활센터가

지난 한달동안 접수한

270여건의 소비자 상담을 분석한 결과

명의 도용이나 과다한 요금 등

휴대전화 서비스에 관한 문의가 21건으로

가장 많았습니다.



또 자동차 중개에 관한 불만이 20건,

그 다음은 건강 식품과 세탁 서비스,

차량 정비에 대한 불만 등의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광주 mbc뉴스 daum에서 확인하세요

Copyright © Gwang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