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기간 민원발급기 이용가능

광주MBC뉴스 기자 입력 2004-09-23 12:00:00 수정 2004-09-23 12:00:00 조회수 4

추석 연휴기간 중에도

무인 민원발급기를 이용해

민원 처리가 가능하게 됐습니다.

◀VCR▶

광주시는 연휴 첫날이자

네째주 휴무 토요일인 내일은

민원실 직원 절반이 근무하며

13시까지

민원을 정상적으로 처리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일요일인 26일 부터 29일까지는

민원실 근무를 하지 않는 대신

무인 민원발급기를 이용한

민원만 처리하게 됩니다.



무인민원발급기 발급대상 민원은

주민등록 등초본과 개별공시지가 확인원등

11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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