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공략(R)-로컬용

광주MBC뉴스 기자 입력 2004-11-05 12:00:00 수정 2004-11-05 12:00:00 조회수 2

◀ANC▶

전남 쌀이 수도권 공략에 나섰습니다.



오늘 서울에서 대규모 판촉행사가 열렸는데

전남 쌀의

이미지 개선을 위해

올해는 환불제까지 도입됐습니다.



윤근수 기자



◀END▶



'수도권 소비자들의 입맛을 잡아라'



전남 쌀이 수도권 공략을 위해서

오늘 서울 원정에 나섰습니다.



직거래 장터에 모인 소비자들은

전남 쌀로 지은 밥맛에 금새 반해버렸습니다.



◀SYN▶최강분

(쫀득쫀득하고 보기에도 기름지다)



팔도에서 내로라하는 쌀을 놓고 벌인

품평회에서도

전남 쌀이 단연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SYN▶정숙교



◀SYN▶전예순

(작년 처음 먹고 계속 호남미만 먹는다)



각 지역의 대표 브랜드 쌀을 판매하는

전시 판매장에서는

시군간의 경쟁이 뜨거웠습니다.



자매결연한 수도권의 아파트 단지를 돌며

우리 쌀을 사달라며

대대적인 판촉전도 벌였습니다.



<스탠드업>

올해는 특히 밥맛이 없으면

쌀값을 돌려주겠다며

다소 파격적인 조건도 내걸었습니다.



◀INT▶김동해 본부장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저질미라는

왜곡된 이미지를 벗고 있는 전남 쌀,



이제 경기미를 능가하는

전국 최고의 쌀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엠비씨 뉴스 윤근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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