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 마케팅 조직 2곳 선정

광주MBC뉴스 기자 입력 2005-01-04 12:00:00 수정 2005-01-04 12:00:00 조회수 4

순천 농협과 나주의 연합 판매 조직이

농림부가 올해부터 시범운영하는

농산물 공동 마케팅 조직으로 선정됐습니다.



농림부는 산지 유통조직의 규모화를 위해

순천농협과

나주의 15개 농합이 연합한 판매 조직 등

9개 단체를

공동 마케팅 조직으로 선정했습니다.



공동 마케팅 조직은 규격 농산물을 대량 생산해

품질 고급화를 꾀하고

수급 조절도 가능하도록 한 것인데

최고 30억원의 무이자 자금 지원과

홍보 비용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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