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
휴대폰 해약을 둘러싼
소비자 민원이 크게
늘고 있습니다.
◀VCR▶
광주 YMCA 소비자 상담실의 경우
휴대폰 서비스 해약 과정에서
대리점측과의 마찰이나 분쟁을 호소하는 전화 상담이 하루 평균 백 여건씩 접수되고 있습니다.
상담내용의 대다수는
대리점측이 부모의 동의도없이
미성년자들을 가입시킨 뒤
부모의 항의를 받고도 해약을 시켜주지않는다는 것입니다.
이에대해 YMCA측은
부모의 동의가없는 가입은
계약 자체가 무효인만큼
해당 대리점이나 본사와의
중재를 통해 소비자 고충을 해결해 주고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Copyright © Gwang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