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
자치단체의
민원처리 속도가 늦어
주민들의 불만이
큰것으로 나타났습니다.
◀VCR▶
여수시가 최근 실시한
민원행정 서비스 만족도 설문결과
응답자의 57%가
복잡한 민원처리 절차와 구비서류 간소화를 요구했습니다.
또한 점심시간에
담당 공무원이 없어
민원이 기다려야 하는 사례도
30%에 이르렀으며
민원인 편의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FAX민원 발급제도에 대해
전혀 모른다는 응답자가
44%나 됐습니다.
이 밖에도
현재 1청사와 2청사로
나뉘어져 있어
민원인이 더 많은 시간과
돈을 들여 행정처리를 해야하는
불편도 제기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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