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민원 하루 평균 10건 접수

조현성 기자 입력 1999-09-10 18:21:00 수정 1999-09-10 18:21:00 조회수 0

◀ANC▶

금융 기관과 관련된

소비자 민원이 하루 평균 10여건씩 접수되고 있습니다.

◀VCR▶

금융감독원 광주지원에 따르면

올들어 지난 달 말까지

전화나 방문, 서류 접수등을 통해

처리된 민원건수는 2천 여 건에

이르고 있습니다.



금융기관별로는

은행이나 금고, 신용카드사와 관련된 민원이 절반을 차지했으며, 단일 금융업종별로는

보험 관련 민원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증권사나 투신사와 관련된 민원은

전체 접수 건수 가운데 5퍼센트에 불과했는데 이는 주식 시장 활황에 따른 것으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Copyright © Gwang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