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 직원 전화응답 태도 개선안돼

광주MBC뉴스 기자 입력 1999-10-12 11:43:00 수정 1999-10-12 11:43:00 조회수 10

◀ANC▶

광주지방국세청 직원들의

전화받는 태도가 전혀 개선되지

않고 있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VCR▶

광주지방국세청이 지난달

광주지방청 산하 5급이하 직원

천5백여명을 대상으로

자체 전화친절도를 조사한 결과

평균 83 점으로 지난3월

실시한 조사때의 89 점보다

6.6점이나 낮아졌습니다.



특히 지방청 본청직원들의 경우

납세 지원국이나 세원관리국

등은 평균점수를 약간 상회하고

있지만 조사 1,2국은 평균보다

낮게 나타났습니다.



또 군산과 광주 여수세무소

등 납세자들을 직접상대하는

일선 부서일수록

불친절 한것으로 조사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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