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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구제를 신청한
물품의 대부분은
방문판매에 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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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 YWCA소비자 상담실에 따르면
올들어 지금까지
소비자가 물건을 산뒤에 피해구제를 신청한
5천백여건 가운데 80%인 4천여건이
방문판매 제품을 환불해 주거나
바꿔달라는 것이엇습니다.
이는 홍보했던 제품과
판매 제품이 다른 경우가많은데다,
판매원의 유혹에 넘어가
충동 구매를 했다가 나중에 되돌리는 경우가 많은 때문입니다.
광주 YWCA 소비자상담실은 오늘
금남 지하상가 만남의 광장에서
분쟁 의류 전시회를 갖고,
피해사례 접수와 함께
예방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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