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시청자 민원처리 실명제 안내 등록일 : 2020-04-28 10:03

시청자 민원처리 실명제 안내

 

 

  광주MBC를 성원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광주MBC는 시청자의 권익 향상을 위해 20134월부터 민원처리 담당자 실명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방송에 대한 다양한 의견은 물론 좋은 제안이나 크고 작은 문의사항 등에 대해 각 부문별 민원처리 담당자에게 연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신속히 답변을 드리고,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바랍니다.

 

접수내용 :

  -자체 방송프로그램의 편성, 내용, 광고에 관한 사항

  -자체 방송기술, 난시청에 관한 사항

  -자체 사업, 행사에 관한 사항

  -의견, 제보, 각종 제안, 아이디어, 문의 등 광주MBC와 관계된 전반사항

  -기타 시청자에 대한 서비스 및 권익보호와 관련된 사항

접수방법 : 전화, 팩스, 이메일, 우편, 방문 등

접수시간 : ~금요일 오전 9~오후 6. , 야간 및 주말, 공휴일 등 근무 외 시간은 대표 이메일(baram@mbckj.co.kr) 등을 통한 접수도 가능함

부문별 담당자 연락처

부문

담당자

전화(062)

팩스(062)

이메일

텔레비전/라디오 프로그램

김민호

(방송제작부)

360-2210

360-2253

pd4yu@mbckj.co.kr

뉴스/보도프로그램 및 제보

김철원

(취재부)

360-2324

360-2350

one@mbckj.co.kr

방송수신 장애 , 직접수신 등 방송기술

황한영

(기술국)

360-2400

360-2419

hyy@mbckj.co.kr

방송광고

김형상

(광고부)

360-2611

360-2714

ymkhs21@mbckj.co.kr

문화행사

이원석

(문화사업부)

360-2623

360-2476

win@mbckj.co.kr

견학 및 방송영상자료 구입

박은수

(경영관리부)

360-2113

360-2155

pes021@mbckj.co.kr

페이스북/유튜브/블로그 등 뉴미디어

이주형

(스마트미디어사업단)

360-2802

360-2157

ai-lee@mbckj.co.kr

홈페이지 및 기타 문의

황형철

(기획심의부)

360-2125

360-2130

baram@mbckj.co.kr

 -2020년 10월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