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 446 | 3월3일 얼씨구 학당 '임이그리워' 1 | kjmb****@k****.kr | 2004-03-09 | 1127 |
| 445 | 시아버님이 방송에.... | kjmb****@k****.kr | 2004-03-06 | 1120 |
| 444 | 라디오 다시듣기 궁금합니다.. 2 | kjmb****@k****.kr | 2004-03-02 | 1114 |
| 443 | 지방방송; 말고........... 1 | kjmb****@k****.kr | 2004-03-01 | 1107 |
| 442 | 흙집짖기 1 | kjmb****@k****.kr | 2004-03-01 | 1079 |
| 441 | 나주선거구문제 뉴스가 부정확하다. | kjmb****@k****.kr | 2004-02-28 | 1088 |
| 440 | 위치 좀 알려주세요. 1 | kjmb****@k****.kr | 2004-02-27 | 1107 |
| 439 | 위치좀 알려주심..ㄳ^^ 1 | kjmb****@k****.kr | 2004-02-27 | 1103 |
| 438 | 위치를 알고 싶네요..(불황탈출.저가판매) 1 | kjmb****@k****.kr | 2004-02-26 | 1082 |
| 437 | 몇일 전부터 문자가 안되네여..여전히안됨.. 2 | kjmb****@k****.kr | 2004-02-24 | 1185 |
| 436 | pda로 tv와라디오볼수잇게 주소좀 가르쳐주세용, 1 | kjmb****@k****.kr | 2004-02-24 | 1143 |
| 435 | 확인해주세요 | kjmb****@k****.kr | 2004-02-20 | 1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