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시청자 의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410 95.1Mhz 전파 송출량에관한문의 kjmb****@k****.kr 2004-01-26 1097
409 품행제로 자르고 다큐멘터리...?? kjmb****@k****.kr 2004-01-26 1079
408 어이 업네요 - -^ 왜. 왜. 왜. 왜. 왜 !!! kjmb****@k****.kr 2004-01-25 1078
407 지금 혹시 얼마나 좋은 내용인지 보고있지만.. 2 kjmb****@k****.kr 2004-01-25 1106
406 왜 방송을.... kjmb****@k****.kr 2004-01-25 1078
405 진짜 안쓸래야안쓸수가 없구만... kjmb****@k****.kr 2004-01-25 1070
404 너무합니다 kjmb****@k****.kr 2004-01-25 1080
403 돌아버리겠네요 ㅡㅡ; 2 kjmb****@k****.kr 2004-01-25 1065
402 광주MBC 지금 뭐하는 플레이요? kjmb****@k****.kr 2004-01-25 1067
401 방송해주세요 kjmb****@k****.kr 2004-01-25 1067
400 글올리기도 잘 안돼요? kjmb****@k****.kr 2004-01-25 1043
399 신 얼씨구 학당 담당자 님께 kjmb****@k****.kr 2004-01-24 1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