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시청자 의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50 대장이 새로 취임 하셨다면서요!! 1 kjmb****@k****.kr 2003-03-11 615
49 황토집의 위치가...? 1 kjmb****@k****.kr 2003-03-11 582
48 식사시간에 트름 기네스라니 밥먹다 구토했다 2 kjmb****@k****.kr 2003-03-06 675
47 건설교통부의 호남고속철 재검토에 대해서.. kjmb****@k****.kr 2003-03-03 619
46 2월27일 뉴스데스크를 보고 한마디 올립니다. kjmb****@k****.kr 2003-02-27 583
45 죄송합니다만 답변해주세요... 1 kjmb****@k****.kr 2003-02-25 564
44 광주MBC 디지털방송 준비는 하나여?? kjmb****@k****.kr 2003-02-22 582
43 더 좋은 곳 마니 마니 소개 해 주세요.. kjmb****@k****.kr 2003-02-20 597
42 과연 어떤게 애국입니까???(대체연료) 1 kjmb****@k****.kr 2003-02-20 656
41 게시판이 없어서.. kjmb****@k****.kr 2003-02-15 602
40 광주MBC 디지털 방송은 언제쯤 볼수 있나요?? 1 kjmb****@k****.kr 2003-02-07 588
39 백제훈 PDR께.... kjmb****@k****.kr 2003-02-07 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