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 26 | 프로그램 구매에 대하여 물어보려고요 1 | kjmb****@k****.kr | 2003-01-07 | 607 |
| 25 | 이게 뭡니까.?? | kjmb****@k****.kr | 2003-01-04 | 623 |
| 24 | 나......참............. 이거 뭡니까!? | kjmb****@k****.kr | 2003-01-03 | 595 |
| 23 | 게시판이 이런 용도입니까??? | kjmb****@k****.kr | 2003-01-03 | 613 |
| 22 | 25일 특집토론 다시보기가 없네요 1 | kjmb****@k****.kr | 2003-01-01 | 571 |
| 21 | 노당선자 인수위관련 뉴스 보도에 대해... | kjmb****@k****.kr | 2002-12-27 | 574 |
| 20 | 불우 이웃 성금은 가을에 받자!!! | kjmb****@k****.kr | 2002-12-26 | 590 |
| 19 | 지역문화가 없는 엉터리 탐진댐공원 | kjmb****@k****.kr | 2002-12-25 | 630 |
| 18 | 진짜 호남인은 쓸개가 없는것인가? | kjmb****@k****.kr | 2002-12-24 | 634 |
| 17 | 김휘PD, 김인정 작가님께 | kjmb****@k****.kr | 2002-12-23 | 670 |
| 16 | 광주발전과 도로의 중요성 | kjmb****@k****.kr | 2002-12-23 | 641 |
| 15 | 홈페이지 연말이벤트 당첨자 발표 | kjmb****@k****.kr | 2002-12-23 | 6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