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시청자 의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26 프로그램 구매에 대하여 물어보려고요 1 kjmb****@k****.kr 2003-01-07 607
25 이게 뭡니까.?? kjmb****@k****.kr 2003-01-04 623
24 나......참............. 이거 뭡니까!? kjmb****@k****.kr 2003-01-03 595
23 게시판이 이런 용도입니까??? kjmb****@k****.kr 2003-01-03 613
22 25일 특집토론 다시보기가 없네요 1 kjmb****@k****.kr 2003-01-01 571
21 노당선자 인수위관련 뉴스 보도에 대해... kjmb****@k****.kr 2002-12-27 574
20 불우 이웃 성금은 가을에 받자!!! kjmb****@k****.kr 2002-12-26 590
19 지역문화가 없는 엉터리 탐진댐공원 kjmb****@k****.kr 2002-12-25 630
18 진짜 호남인은 쓸개가 없는것인가? kjmb****@k****.kr 2002-12-24 634
17 김휘PD, 김인정 작가님께 kjmb****@k****.kr 2002-12-23 670
16 광주발전과 도로의 중요성 kjmb****@k****.kr 2002-12-23 641
15 홈페이지 연말이벤트 당첨자 발표 kjmb****@k****.kr 2002-12-23 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