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상담 절반이 해약*해지 관련

광주MBC뉴스 기자 입력 2003-04-12 12:00:00 수정 2003-04-12 12:00:00 조회수 4

소비자 보호센터 등에 접수되는

소비자 상담의 절반 정도가 해약이나 해지와 관련되는 상담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광주시가 매달

소비자상담 실적을 분석한 결과

지난 달 해약이나 해지 관련 상담이

전체 상담 건수의 50 퍼센트를 차지했습니다.



다음으로는 제품의 애프터서비스에 대한 불만이 전체 상담건수의 20 퍼센트를 차지했습니다.



반면에 가격이나 제품의 품질과 관련된

상담 비중은 10 퍼센트 미만에 그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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