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들어 인터넷 학습 서비스와 관련한
소비자 불만이 크게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광주시 소비생활센터는
올들어 지난 달 말까지 접수된
인터넷 학습 서비스 관련 소비자 상담이 25건에 이른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 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2배 이상 늘어난 것입니다.
인터넷 학습 서비스는 유료 회원 가입 후 교과목 강의와 시험 문제 풀이 등
학습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하는데 청약 철회를 할 경우 해당 업체에서
과다한 해지료를 요구하거나 환불 자체를 거부하고 있는 경우가 상당수에 이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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