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광주 통합 콜센터가
오늘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삼성생명 콜센터는
서울과 부산, 광주 등 지역별로 운영해온
콜센터를 가상의 콜센터로 단일화한 것으로
삼성생명 고객들에 대한 상담과 보험 상품 판매 등의 역할을 맡게됩니다.
콜센터는 전화교환기와 컴퓨터를 이용해
고객이 요구하는 사항을 상담원이 접수해
처리하거나, 상품 안내 또는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을 말합니다.
광주시는 IT산업의 새로운 분야이자
고용효과가 큰 콜센터를 광주에 유치하기로하고
수도권 기업체 등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유치전에 나서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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