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시내버스 이용객들의 가장 큰 불만은
환승 오류 등 카드 오류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광주시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이후 접수된
교통카드 관련 민원 3백 건 가운데
환승 오류 등 카드 오류 관련 민원이
96건으로 전체 민원의 32 퍼센트를 기록하며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다음으로는 카드 호환 요구 민원이 28 퍼센트로
두 번째로 많았고, 운영제도의 개선과
카드 발급, 충천 관련 민원 등의 순으로
불만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시행 첫 달 백 여 건을 넘어섰던 민원은 다음 달 40여건으로 줄어드는 등
교통카드 관련 민원은 지속적으로
감소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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