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업계 포인트 통합

광주MBC뉴스 기자 입력 2006-03-03 12:00:00 수정 2006-03-03 12:00:00 조회수 2

백화점 업계가 마케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관계 회사들과

포인트 서비스를 통합하고 있습니다.



롯데 백화점은 3월부터 롯데마트,롯데카드 등

그룹 계열의 유통회사나 금융회사와

포인트 서비스를 통합해

어디 곳에서 구매를 해도

포인트는 통합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신세계 백화점도 이마트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별도로 제공되던 포인트를 하나로 통합했고,

전략적 제휴를 통해

OK캐쉬백 포인트와 신세계 포인트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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