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지역 소매 유통업체들은
경영의 가장 어려움으로 유통업체간 경쟁을
꼽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광주상공회의소가 실시한 올 3/4분기
경기 전망조사에서 경영에 가장 큰 어려움을
묻는 질문에 응답업체의 18 퍼센트가
동일 소매업태간 경쟁을 꼽았습니다.
또 다른 소매업태와의 경쟁이라고 답한 비율도
17 퍼센트를 기록해 유통업체간 경쟁이
전체 응답의 35 퍼센트로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했습니다.
이밖에도 소매 유통업체들은
소비 심리의 위축과 유통 마진의 하락을
주요한 경영애로요인이라고 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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