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축산물 상표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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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림부가
한우 13곳과 돼지 12곳등
모두 25개의 상표에 대해
소비자 인식조사를 벌인 결과
지난 1년 동안 우수 브랜드 고기를 구입해본
경험이 있는 사람이
한우는 50% 정도,돼지고기는 80%에 달했습니다.
또한 우수상표 축산물에 대해
추가로 돈을 지불할 의향이 있는 사람도
절반이 넘었습니다.
이번 설문은
소비자 시민의 모임이 선정한
25개 상표를 대상으로 한국 갤럽에 의뢰해
1213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한거스로
지난해 11월에 면접 조사로 이뤄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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