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콜센터 노약자 도우미

광주MBC뉴스 기자 입력 2007-03-29 12:00:00 수정 2007-03-29 12:00:00 조회수 1

광주은행 콜센터가

노약자나 장애인들의

전자금융 이용을 돕는 도우미 역할을 합니다



광주은행은,

전자금융을 이용하는 노약자나 장애인들의

불편을 덜어주기 위해

은행 콜센터 상담원들이 전화로 도와주는

'노약자와 장애인 고객 맞춤 금융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전자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도움이 필요한

노약자나 장애인들은

광주은행 콜센터 전화를 해서

연결된 상담원에게 원하는 서비스 내용을 말하면 됩니다

광주 mbc뉴스 daum에서 확인하세요

Copyright © Gwang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