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택시 유태식'친절 서비스로 고객 감동시켜야"

광주MBC뉴스 기자 입력 2007-05-04 12:00:00 수정 2007-05-04 12:00:00 조회수 1

친절택시로 유명한

일본 MK그룹 유태식 부회장이

친절 서비스를 통한 고객 감동 정신의

중요성을 주장했습니다.



유태식 부회장은 오늘 광주시청에서

운수업체 경영자와 종사자,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초청 강연회를 열고

'친절 서비스'로 요약되는

MK 택시의 성공신화를 소개했습니다.



광주시는 오는 10월 전국체전을 앞두고

친절 서비스 마인드를 높이기위해

유 부회장을 초청해 초청 강연회를

마련했습니다

광주 mbc뉴스 daum에서 확인하세요

Copyright © Gwang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