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상담 이동통신*건강 식품 관련 가장 많아

광주MBC뉴스 기자 입력 2008-04-13 12:00:00 수정 2008-04-13 12:00:00 조회수 1

광주시에 접수되는 소비자 피해 상담 가운데

이동전화서비스와 건강식품 관련 상담이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광주시 소비생활센터가

올 1/4분기 상담 현황을 분석한 결과

단일품목 가운데 이동전화서비스 관련이 28건,

건강식품 관련이 26건,

컴퓨터 통신 교육 관련이 22건에 이르렀습니다.



광주시는 1/4분기 전체 소비자 상담 건수는

660여 건으로

지난 해 같은 기간보다는 다소 줄었으며

전체 상담 10건 가운데 2건꼴로

소비자 피해 구제에 나섰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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