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5.18기념재단 이철우 이사장 묘역 참배하며 취임

광주MBC뉴스 기자 입력 2018-10-05 18:59:36 수정 2018-10-05 18:59:36 조회수 10


5.18기념재단의 이철우 신임 이사장이
국립 5.18 민주묘지 참배로
취임식을 대신하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습니다.

이철우 이사장은 오늘(31) 오전
국립 5.18 민주묘지를 참배하고
오월단체와 시민단체, 유관기관 대표와
오찬을 하며 대화를 나눴습니다.

이 이사장은
재단 변화의 첫걸음이라는 점에서
취임식을 하지 않기로 했으며,
재단을 조속히 안정시키겠다고 밝혔습니다.
광주 mbc뉴스 daum에서 확인하세요

Copyright © Gwang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