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지역 소비자들의 피해 상담 가운데
용역 서비스에 대한 불만이 여전히 높은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VCR▶
광주시와 5개 구청, 광주 YWCA등에 접수된
소비자 불만과 상담 4400여건 가운데
용역 서비스가 2020건으로 전체의 45%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습 교재와 문화 상품등에 대한
소비자 불만이 13%를 차지했고
건강 식품과 전기 전자 제품에 대한
불만도 10%에 육박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다
이와함께 소비자들의 불만 처리 방식도
해약이나 반품, 합의 배상이 크게 늘어나
소비자들의 대응이 예전에 비해 구체적이고
적극적으로 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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