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 서비스 소비자 불만 여전

광주MBC뉴스 기자 입력 2001-08-02 19:39:00 수정 2001-08-02 19:39:00 조회수 3

광주 지역 소비자들의 피해 상담 가운데

용역 서비스에 대한 불만이 여전히 높은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VCR▶

광주시와 5개 구청, 광주 YWCA등에 접수된

소비자 불만과 상담 4400여건 가운데

용역 서비스가 2020건으로 전체의 45%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습 교재와 문화 상품등에 대한

소비자 불만이 13%를 차지했고

건강 식품과 전기 전자 제품에 대한

불만도 10%에 육박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다



이와함께 소비자들의 불만 처리 방식도

해약이나 반품, 합의 배상이 크게 늘어나

소비자들의 대응이 예전에 비해 구체적이고

적극적으로 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광주 mbc뉴스 daum에서 확인하세요

Copyright © Gwang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