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셔틀버스 운행이 중단된 이후,
소비자들의 목적 구매와
주말 쇼핑이 크게 늘어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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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유통업계에 따르면
셔틀버스 운행이 중단되면서
매장을 찾은 고객 1인당
일일 구매금액이 17% 증가했고,
체류 시간도 늘어났습니다.
이는
고객들의 자가용 이용이 늘면서,
미리 구입 푸목을 결정하고
쇼핑에 나서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또 고객들이
평일보다는 주말을 선호해
주말의 매출 비중이
전체 매출의 50%를 넘어섰습니다.
이와함께 배달 주문이 늘고
미니 제품
선호 현상이 뚜렷해진 것도,
셔틀버스가 중단된 이후 나타난
큰 변화의 하나로 꼽히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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