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 구매 주말 쇼핑 증가

한신구 기자 입력 2001-07-31 18:18:00 수정 2001-07-31 18:18:00 조회수 0

◀ANC▶

셔틀버스 운행이 중단된 이후,

소비자들의 목적 구매와

주말 쇼핑이 크게 늘어났습니다.

◀VCR▶

지역 유통업계에 따르면

셔틀버스 운행이 중단되면서

매장을 찾은 고객 1인당

일일 구매금액이 17% 증가했고,

체류 시간도 늘어났습니다.



이는

고객들의 자가용 이용이 늘면서,

미리 구입 푸목을 결정하고

쇼핑에 나서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또 고객들이

평일보다는 주말을 선호해

주말의 매출 비중이

전체 매출의 50%를 넘어섰습니다.



이와함께 배달 주문이 늘고

미니 제품

선호 현상이 뚜렷해진 것도,

셔틀버스가 중단된 이후 나타난

큰 변화의 하나로 꼽히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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