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
소비자가 백화점 상품권으로
가장 많이 구매하는 품목은 의류인것으로 나타났습니다.
◀VCR▶
광주 롯데백화점이
지난 추석을 전후해 팔린 상품권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상품권 전체 매출의 60 퍼센트가
여성복과 남성복 등 의류매장에서 발생했습니다.
또 상품권으로 다음으로 인기가 높았던 품목은 상품권 매출의
20 퍼센트를 차지한
가정 생활용품이였습니다.
이와함께 올 추석에 팔린
상품권의 경우 90 퍼센트 정도가 한 달 이내에 회수된 것으로
집계됐는데 이는 경기침체의 징후가 나타나면서 소비자들이 상품권을 묵히지않고 곧바로 사용했기 때문으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Copyright © Gwang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